신나는‘전국 태권도 무야~호~ 대회’


  

태권도 유관단체 공동 태권도복 입고 SNS 이벤트 진행 #태권도, #태린이, #무야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MZ세대 신조어 ‘무야호’를 활용한 이벤트 대회가 태권도 유관단체 공동으로 16일부터 개최된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직무대행 장용갑)은 국기원(이사장 전갑길), 대한민국태권도협회(회장 양진방)와 함께 태권도장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한 이벤트로 ‘전국 태권도 무야호 대회’를 16일부터 개최한다.

 

전국 태권도 무야호 대회(이하 무야호 대회)는 태권도복을 입고 재치 있게 무야호를 외치는 1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을 촬영해 #태권도, #태린이, #무야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후에는 참가 링크(http://naver.me/535M41JQ)에서 신청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된다.

문화상품권과 아이스크림 등의 상품이 걸린 무야호 대회의 당선작은 창의성과 성대모사 능력 등 독창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작품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이번 대회는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태권도원과 국기원, 대한민국태권도협회 누리집에서 5월 4일 당선자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조어 '무야호'는 한 방송사의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온 단어로 최근 온라인에서 '신난다'라는 의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무야호 #이벤트 #SNS #태권도진흥재단 #국기원 #KTA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