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해! 태권도 틱톡 #태권격파챌린지 해볼까?


  

태권도진흥재단, 틱톡커 태권도 격파 챌린지 이벤트 실시

태권도격파챌린지 이벤트 표지

 

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와 도장이 모두 문을 굳게 닫았다. 이런 가운데 태권도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태권도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모은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3월 23일부터 4월 11일까지 ‘태권격파챌린지’를 진행한다.

 

틱톡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태권격파챌린지’는 태권도 송판을 비롯해 오이, 당근, 스티로폼, 사과 등 일상 속 어떤 소재든지 격파하면 된다.

 

태권도진흥재단의 태권격파챌린지에 함께 하고 있는 틱톡커 ‘사범져스’는 태권격파챌린지에서 코로나19를 날려버리는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다.

 

이번 ‘태권격파챌린지’는 틱톡 앱에서 사운드 탭 '태권격파챌린지' 음원을 선택한 후 격파 영상을 제작해, 필수 해시태그 인 ‘태권격파챌린지’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태권도진흥재단 김용 사업본부장은 “태권격파챌린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해 일상의 고민, 스트레스 등을 날리자는 취재로 기획되었다”라며 “격파의 난이도에 중점을 두지 않고, 재미있는 격파 챌린지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으면 한다”라고 했다.

 

한편, 태권도진흥재단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태권격파챌린지’에 참여한 50명을 선발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으로 4월 1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벤트 #격파챌린지 #태권도격파챌린지 #태권도진흥재단 #코로나 #진흥재단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지나가다

    정부 기관이라는 곳이 이 지랄같은 상황에서 한다는 것이 중국제 온라인에 영상 올리는 짓하냐? 생각이 있냐? 코로나가 어디서 왔냐? 중국에서 왔다. 그 자식들은 지금 감염 시키면서 마스크장사하고 있다. 그런 그곳에 콘텐츠까지 줘가면서 무얼하자는 것이냐? 생각이 있느냐? 태권도 진흥을 위한다면 태권도장 전국에 돌아다녀서 상황 파악해라. 태권도장 없어지면 너희도 없어지는 거야, 할일 없으니 만원짜리 티켓가지고 뭐하는것이냐, 누굴 진짜 거지로 아느냐?한심해서 댓글을 다 남긴다.

    2020-03-23 19:08:59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