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스 TV] 무카스 사옥에서 다양한 이벤트 열려


  

글로벌 무술 문화 채널 주식회사 무카스(대표 이승환)가 오는 2월 25일 창사 20년차를 맞아 신학기를 앞두고 다채로운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무카스는 지난 7년 동안 태권도장 운영을 통해 쌓아온 경영 노하우를 200명 한정 공개했다.

 

"우리가 판도를 바꾼다"를 캐치프레이로 준비한 <태권도장 무토> 대공개는 모집 시작과 함께 예정된 인원이 모두 차는 기염을 토했다. 국내에서는 제주도와 전국 각지에서 지원했다. 미국과 브라질 등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인 지도자들도 지원하여 높은 관심과 경쟁률을 기록했다.

 

일반인에게는 태권도와 무술을 친근하게, 무도인에게는 사랑방이 될 카페M이 리뉴얼 오픈한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 제공과 다채로운 쿠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1층 로비에서는 대도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천욱, Deado)이 야심차게 준비한 마블 태권도를 국내에서 첫 런칭 행사를 갖았다. 전 세계인에게 사랑을 받는 마블(Marvel) 캐릭터(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 캡틴아메리카)를 활용하여 제작한 태권도 용품을 무카스에서 한국 최초로 선보였다.

 

무카스 사옥 2층 특설매장에서는 신학기 맞이 무카스샵은 토종 무술브랜드 무토(MOOTO) 신제품을 포함해 초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가방, 쉴드, 보호대 등 신학기 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을 특가로 판매했고 이월상품은 최대 90% 할인 했다.

 

또한 의료기업체인 ㈜헬스앤드림에서는 근육조직과 인대, 힘줄 부상을 치료 할 수 있는 통증 치료기 ‘소노밴드’를 체험 행사를 가졌다. 소노밴드는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조직 깊숙이 스며들어 통증을 완화하는 기능을 갖췄으며, 안정성과 휴대성, 치료기구의 효과까지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무예 그림 연구가 탄정 이진혁 작가는 2층 이벤트홀에서 <무예 그림 스케치전>을 가졌다. 무예와 생활 등의 다양한 소재로 다양한 스케치를 무예 지도자를 대상으로 특별히 공개했다.

 

이와 함께 태권도 실전기 SNS스타 이동희 사범이 사상 첫 공개 오픈세미나도 가졌다. 1층 태권도장에서 오후 2시부터 이미 접수를 통해 참여가 확정된 대상자에게 '이동희 사범의 실전기 태권도 세미나'를 진행했다.

 

- 촬 영 : 무카스 영상팀

- 편 집 : 박정민 PD

 

[박정민 PD / parkpd@mookas.com]

<ⓒ무카스TV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카스 #공개세미나 #이벤트 #태권도장 무토 #카페M #대도 #마블 #무토 #헬스앤드림 #소노밴드 #이진혁 #이동희 #세미나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