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랏차 태권도! 뽀로로와 함께 태권도 교실 시작된다!


  

태권도 한류 주역 K타이거즈, 뽀로로와 만나 태권도 홈트 프로그램 제작! 

K타이거즈 소속 수련생이 뽀로로와 함께 태권도 홈트렝이닝 교육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어린 아이들에게 '뽀통령'으로 통하는 뽀로로가 태권도를 수련한다.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를 제작한 문화 콘텐츠 전문가 아이코닉스와 신곡 ‘Last Of Us’로 컴백한 태권돌 K타이거즈제로의 소속사 K타이거즈가 제작한 으랏차! 뽀로로 태권교실이 지난 8일에 온라인에 공개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태권트롯 - 나태주’, ‘태권시구 - 태미’, ‘2020년 세계태권도 자유품새 챔피언 - 윤규성(서울아이티고등학교)’등 K타이거즈 제로 멤버들이 참여했다.

 

아이코닉스와 K타이거즈는 “2021년 새해의 시작을 코로나19로 침체된 체육활동을 활성화 시키고, 전 국민들에게는 활력회복과 태권도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으랏차! 뽀로로 태권댄스(태권도+댄스)는 코로나19로 집콕 생활하는 아이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키우는 홈트 프로그램이다. 태권도의 기본기를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유익한 태권도 콘텐츠다

 

태권댄스는 태권도와 댄스를 결합해 태권도 대중화를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있게 K타이거즈가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이번엔 유아동 타겟으로 뽀로로 프렌즈와 함께 집에서 모두가 볼수있게 제작하여 보급된다.

 

태권댄스 강사로는 前국가대표 장준희 강사와 박이슬 강사가 직접 교육적이면서 재밌는 안무로 구성 했다. 여기에 키 성장에 스트레칭 효과로 집콕 생활하는 유아기·아동기에는 필수 콘텐츠로 소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뽀로로 태권도 챌린지도 실시한다. 나이와 성별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유튜브 채널 뽀로로TV에 업로드 됐다.  

 

(주)k타이거즈 서원봉 이사는 "코로나19로 태권도장 휴관이 장기화 되어 태권도의 교육 공백 및 신체 활동 부족 등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 콘텐츠를 개발, 제공을 할 것"이라며 "집에서도 으랏차! 뽀로로 태권도 홈트 영상으로 태권도에 대한 인식을 통해 태권도장으로 많은 유입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마스크 없이 태권도장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건강증진과 면역력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뽀로로TV는 IPTV3사와 케이블11개, 모바일앱, 카카오키즈에 서비스 되며, 뽀로로TV에 1월 8일부터 매주 금, 토1편씩 방영 될 예정이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뽀로로 #케이타이거즈 #뽀로로챌린지 #홈트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오!!!

    최고!!
    감사합니다.
    진작에 좀 해주시지....
    대태다 기타 기관에서 다양한거 연구하고, 보급하고 노력 많이 해주시는거 알고있고 감사해 하고 있는데
    그런거 보다 좀 뽀로로나, 콩순이 등등 태권도 캐릭터 만들어서 좋은 컨덴츠나 만들어 달라고
    강사님들 만나면 부탁하고 부탁했는데
    드뎌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이런게 훨씬 효과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1-15 20:36:47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