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국내1호 제주지부 설립


  

제주도 지부 "어린이 참여할 수 있는 국내 및 국제대회 만들겠다"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가 국내 1호 지부를 제주도에 설립했다. 

왼쪽(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서현석, 오른쪽 제주지부장 문성규)

 

위원회는 21일(목) 오후 7시, 제주특별자치도 위생단체연합회 사무실에서 제주지부 및 위원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주지부장은 문성규 씨가 맡았다. 문 지부장은 전 제주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제주특별자치도 위생단체 연합회장 등을 맡고 있다.

 

문성규 제주지부장은 “국내 첫 지부를 제주에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태권도뿐 만 아니라 스포츠 전반을 아우르는 지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위원회 비전과 같이 제주도에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국내대회와 국제대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해외지부와 국내지부를 동시에 설립하면서 국내 첫 지부를 제주도에 설립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더 열정을 쏟을 것이다. 또한, 내년에 2020세계어린이스포츠게임(World Children Sports Games)과 어린이 스포츠 국제회의(Children Sports International Conference)를 개최하여 전 세계 어린이들이 스포츠를 통한 화합의 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세계어린이스포츠게임 #제주도 #문성규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