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크라스 코리아 곰TV 서비스 진행

  



지난해부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판크라스 코리아(대표 이동기)가 주최하는 모든 대회 경기 영상을 곰TV 오픈채널을 통해 무료로 감상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판크라스 코리아는 보도자료를 통해“2008년 2월 1일부터 곰TV를 통해 지난 12월 개최됐던 제1회 코리아 네오블러드 토너먼트 대회 영상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개최되는 판크라스 코리아 주최의 모든 대회들 역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판크라스 코리아 김기태 사무국장(격투기 해설위원)은 “영상 서비스를 통해 아마추어 선수들의 귀중한 땀의 성과를 많은 팬들과 더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는 3월부터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하이브리드 챌린지 아마추어 대회와 대규모 대회를 2회 이상 계획하고 있다. 격투기 팬과 곰TV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판크라스 영상 서비스는 경기 뿐 아니라 각종 강좌, 선수 인터뷰, 판크라스 관련 뉴스 등 종합격투기 관련 컨텐츠 또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 판크라스란
1993년 후나키 마사카츠와 스즈키 미노루에 의해 설립된 일본의 종합격투기 단체 중 하나. 판크라스란 이름은 고대 올림픽 종목이었던 판크라치온에서 가져왔다.

(사진제공 = 판크라스 코리아)

[신준철 기자 / sjc@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판크라스 #곰TV #종합격투기 #격투기 #김기태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