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하이라이트 '애프터번'… FX채널 29일 첫 방

  

채널 FX, WWE 주간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애프터번’ 편성 - 29일(일) 밤 10시 첫 방송



WWE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WWE의 코너가 방송된다.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29일 밤 10시 한 주간의 프로레슬링을 정리하고,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WWE 주간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애프터번’을 국내 독점으로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WWE의 핵심 장면만 모은 ‘애프터번’은 WWE를 대표하는 2대 브랜드인 스맥다운의 하이라이트다. 미국에서는 이미 2002년 5월부터 방송된 ‘애프터번’은 500회 이상 제작됐으며 영국, 독일을 비롯한 세계 곳곳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FX채널에서 국내 최초로 방송하는 ‘애프터번’은 대한민국 WWE 중계의 1인자 이재호 해설위원이 패널로 참여해 스맥다운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현지 최신 뉴스를 독점으로 공개한다. 화려한 기술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매력인 WWE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레슬링에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속성 WWE(가제)’코너를 마련해 WWE 초급 입문자도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다.

FX 편성 담당 김혜영 팀장은 “FX채널은 2012년에도 ‘애프터번’ 처럼 개성있고, 흥미진진한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편성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mookasm@gmail.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X #애프터번 #WWE #프로레슬링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서종원

    스맥다운은 정말로하는건가요 짜고하는건가요

    2012-03-04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