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마법> 도장 지도자들 합심, 세미나 수익금 굿네이버스 후원

  

‘학부모의 마음 사로잡는 방법’ 저자와 모임 수익금 소외아동 후원금 전달

학마법 책표지

일선 태권도장 지도자로 주위 동료 도장 지도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펴낸 <학부모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학마법>의 저자인 김주연 관장과 동료 지도자들이 그동안 각종 세미나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소외 아들을 위해 후원했다.

 

코로나19로 일선 태권도장이 직격탄을 맞은 상황에서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야할 지침 등 20년 태권도장 운영 노하우를 담아 <학마법>을 펴냈다. 출간 후 태권도장을 비롯한 체육시설업 지도자 3백여 명과 <학마법> 모임을 꾸려나가고 있다.

 

<학마법> 모임은 오픈채팅방과 SNS, 온․오프라인 세미나 등을 통해 다양한 도장 운영에 대한 정보 공유와 소통을 하고 있다. 지위고하, 나이, 지역을 불문하고 서로 ‘선배님’으로 호칭하고 있다.

 

저자 김주연 아빠관장은 지난 10개월간 세미나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중 일부인 350만원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소외 아동을 후원했다. 운영자 김주연 아빠관장은 개인이 아닌 모임 회원들이 함께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굿네이버스>는 후원자의 나눔으로 국내외 아들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동과 지역 주민이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여 굶주림 없고 더불어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학마법 #김주연 #학부모의마음을사로잡는방법 #굿네이버스 #후원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