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日 옥타곤걸 이수정 對 니시가키… 매력 대결

  


옥타곤에서 매력 대결을 펼칠 이수정(26, 좌)과 니시가키 아즈사(29, 일본)


스포츠 여신 이수정(26)과 함께 설 상대 옥타곤걸이 결정됐다.

이수정은 오는 3일 일본 사이타마현 ‘수퍼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in JAPAN에서 일본 모델이자 탤런트 니시가키 아즈사(29)와 함께 라운딩 매력 대결을 펼친다.

168cm의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니시가키는 미스 일본 유니버스 파이널 리스트이자 센고쿠 라운드 걸 출신, 지난 UFC 144에서 옥타곤 여신 아리아니 셀레스티와 함께 케이지를 활보했다.

앞서 이수정은 UFC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해외 유명 스포츠 여신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외모로 UFC측의 극찬을 들으며 새로운 옥타곤걸로 발탁된 바 있다. 두 옥타곤걸은 각각 한국과 일본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매력 대결을 펼치는 경쟁 관계가 된 셈이다.

이수정은 “떨리지만 지지 않고 한국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전 세계 UFC 팬들에게 한국의 매력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UFC in JAPAN에서는 ‘코리안 파이터 3인방’ 김동현(30), 강경호(24), 임현규(27)가 나란히 출격한다. 김동현의 아시아 최초 UFC 8승 도전과 강경호, 임현규의 UFC 데뷔전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들은 각각 강력한 한 방 펀치가 강점인 시야르 바하두르자다(29, 아프가니스탄), 막강한 체력과 힘을 갖춘 그라운드 강자 알렉스 케세레스 (24, 미국), 종합격투기 데뷔 이후 8연승을 기록 중인 마르셀로 구에마레스(30, 브라질)와 맞붙는다.

이날 이수정의 옥타곤걸 데뷔와 코리아 파이터 3인방의 경기는 오전 9시부터 액션전문채널 수퍼액션에서 생중계 한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mookasm@gmail.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UFC #이수정 #니시가키 #옥타곤걸 #모델 #김동현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