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태권도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꿈꾸다!

  


WTF-ISC 국제 컨퍼런스 공동 개최…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꿈꾸다”

국제 사회가 종교와 인종 등의 문제로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 규모의 난민과 실향민이 생겨 이를 해소하고자 갖가지 운동에 나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태권도를 통해 아동, 청소년 난민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유엔난민기구(UNHCR) 한국대표부 대표인 디르크 헤베커(Dirk Hebecker)는 26일 오후 서울 소공동 더 프라자호텔에서 세계태권도연맹(총재 조정원, WTF)과 국제스포츠협력센터(이사장 이은철, ISC)가 공동 개최한 ‘스포츠, 더 나은 세상을 꿈꾸다’ 컨퍼런스에서 WTF가 추진하는 태권도박애재단을 통해 전 세계의 여러 난민과 실향민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안길 수 있다고 제언했다.

- 촬영 : 무카스 영상팀
- 제작 : 박정민 PD

[박정민 PD / parkpd@mookas.com]
#WTF #ISC #컨퍼런스 #스포츠 #난민 #태권도 #영상뉴스 #박정민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태권도1

    한기자님, 작년 연말 태권도원 관련한 "긴급구조 태권도" 이후 요즘 태권도진흥재단 "긴급구조" 취재가 딱 끊겼네요. 왜 그런지는 주변에서 여러번 익히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만, 대한국민, 나아가서 세계 태권도 발전을 위해서 필요하지 않나요? 혹시 취재를 게을리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고민하시길... 모든 언론사가 그렇듯이 기업경영을 하려면 광고도 필요하고 후원금도 필요하고 인적 네트워크 관리도 필요하겠지요. 그래서 모든 언론사는 딜레마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장기적으로 무카스의 발전과 태권도계 혁신은 다르지 않습니다. 같은 맥락 입니다.

    2015-11-19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