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비판하는 분들은 사고가 부족하신듯 대회용이 아니라 군용실전용 입니다. 룰 안에서 글러브등의 장비를 끼면 수행을 한 특정분야 운동선수가 이기겠죠. 하지만 이는 언제나 스포츠용 실전에서 급소차기,주위의 사물,환경을 따지기 시작하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게다가 맨몸상태에서는 본인의 몸을 얼마나 단련했냐에 따라 기술이 무의미한 경우도 있을 거라 충분히 사고할 수 있습니다. 가령 복싱선수가 잽싸게 10연발 다피하고 한 대 맞았는데 맨주먹이 저런 격술로 다져진 돌주먹이면 한방이 살상입니다.
04-09
시합 1년을 기다렸는데....4차 대유행 시작이라네요...모두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04-08
국기원장 보궐 선거에 임하기 전에 국회의원에 또 다시 도전하지 않을것이라 했지요? 그러면 이제는 그 당협 위원장이라는 그 직책 내려 놓으시고 국기원장의 자리에 충실하게 임해주세요. 지난 국회의원 임기 4년동안 태권도 발전을 위하여 많은 일을 했다는것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머언 미래의 태권도만을 바라보고 열심히 땀흘리는 신임 원장의 모습을 보고 싶을뿐입니다. 무슨 기심회임원이 5백명이 넘고 대변인. 홍보대사...너무 많아요.
04-08
이런거 보면 합기도, 태권도, 유도, 검도..일본 무술 영향 많이 받았구나..한국 맨손 무술은 택견, 씨름이 거의 유이하다 싶은데(수박은 실체 논란이 있고),사실 사장길이고 요즘은 오히려 MMA 영향으로 주짓수, 킥복싱, 무에타이 도장이 많지.결국 무술은 실전성을 증명하지 못하면 도태하는듯..
04-08
기대 됩니다. 화이팅
04-07
문대성 태권도장 ㅎㅎ 사업
04-07
2005년도 거 재일 좋아요
04-07
대한민국은 자유민주국가이므로 누구를 선택하던 자유다 이동섭원장님은 국기원 원장이기전에 국회의원이였다 국회의원시절에 태권도 발전에 많은 기여를 했다같은 동지가 본인 구에서 유세하는데 인사차로 유세장에 갈 수도있고 지지할 수도있다.이것이 이동섭원장님은 진정한 의리에 사나이다비판받을 수 있다 생각하고 오세훈후보의 유세장에 나갈것이다 정말 용기 있는 원장이고 태권도9단의 진정한 무도인이다 지금 악풀들 여러분이 중에 국기원원장이라면이 정도의 용기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진정한 태권도무도인이라면 태권도 미래 발전을 위해 국기원 바로 세우기위해 현 집행부 도와주셔야 합니다.존경하신 원장님! 이런 악풀에 신경쓰지마시고 의원시절처럼 뚝심있게 일해주시면 감사합겠습니다.힘내세요!혹시 오세훈후보가 서울시장이 되면 태권도발전에 도움을 줄지 이것은 예측불허입니다태권도 여러분 우리 모두 이원장님을 도와주십시오!
04-07
태권도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곳입니다. 당협위원장직을 가지고 국기원 원장에 임한것이 잘못된것이라면 선거 전에 이야기를 해야 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영세한 태권도장 운영한다고 코로나, 어린이 보호차량 법규등으로 생활하기 힘든 시기 입니다. 몇몇의 관장님들은 낮에는 아이들과 수업... 밤에는 택배회사 에서 잠 못자고 생계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여기 저기서 한숨만 쉬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지금은 우리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내야만 하는 시기 입니다. 국기원장 ~ 우리들의 손으로 선출한 사람입니다.국기원장님 태권도인을 위한 행보를 하고 계시는것 맞는지요?그럼 기다리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편애를 하더라도 굿굿하게 이겨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초지일관~
04-06
내가 살고 있는나라 도시 나와다른 정당이라고 무시하면 안되는 거죠나말구도 다른사람들이 생각하는 정치적 성향도 있을텐데나와다른정당을 지지한다고 싫어한다면 올바른 생각이 아닌듯 하네요!!!
04-06
유익하고 좋아요 ㅎㅎㅎㅎ
04-06
당신이 살고있는 도시의 시장이.당신이 살고있는 나라에 대통령이. 본인과 다른 정당을 지지하면 좋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