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스TV] 시작이 반! 인테리어 업체가 첫 만남에 견적 대신 '인터뷰'를 하는 이유?


  

체육관 인테리어 이야기 Part.2

지난 3월 <무카스>는 '브랜딩'과 '공간마케팅'을 통한 체육관 인테리어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체육관 인테리어 이야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에서 등장했던 공간기획 인테리어 전문회사인 <멧디자인>이 최근 들어 태권도장, 복싱장, 헬스장 등 다양한 체육관에서 큰 관심을 보인다고 한다.

 

<멧디자인>의 설명수 PD(CEO)는 '부쩍 저희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라고 이야기했다.

 

그래서 <무카스>는 <멧디자인>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난 프로젝트 이후 <멧디자인>과 함께 신규 체육관의 공간을 함께 디자인하고 기획한 비룡태권도장(광명)의 정재식 관장과 태권한류(성남)의 대표 권영인 사범의 리얼한 후기와 그 과정들을 '체육관 인테리어 이야기 Part 2'를 통해 전달하려고 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멧디자인과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무카스미디어 = 무카스 박규태 PD ㅣ pd@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체육관 #인테리어 #멧디자인 #태권한류 #비룡태권도 #태권도장인테리어 #태권도장 #체육관인테리어 #복싱장인테리어 #브랜딩 #체육관브랜딩 #공간마케팅 #차별화 #인테리어상담 #프리미엄체육관 #공간기획 #무카스플레이온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