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디아, 대한복싱협회 등 체육단체와 MOU 체결… 스포츠 통합 플랫폼 ‘PLAYV’ 출시 예정
발행일자 : 2025-03-11 00:44:39
[무카스 편집팀 / press@mookas.com]


5월 공식 서비스 앞둔 PLAYV, 국내 대표적인 통합 플랫폼으로 운영 자신

스포츠 플랫폼 기업 ㈜스포디아가 체육 단체들과의 협력을 확대하며 스포츠 생태계 활성화에 나선다.
스포디아는 지난 6일 (사)대한수중·핀수영협회와의 업무 협약에 이어, 10일 (사)대한복싱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스포디아가 대한체육회 회원종목단체와 맺은 네 번째 협약으로, 이를 통해 오는 5월 말 출시 예정인 스포츠 통합 플랫폼 ‘PLAYV’에 대한복싱협회의 대회 운영 시스템이 적용되며, 협회의 주요 공지 사항도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는 MOU를 체결한 모든 종목에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지난해 7월에 설립된 ㈜스포디아는 대한체육회 종목단체들과의 지속적인 협약을 통해 스포츠 관계자들에게 공신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한국 스포츠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특히, 농구 국가대표 출신이자 감독으로 활약한 김유택 이사는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기능을 포함한 서비스를 구축 중이며, 스포츠인들이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스포디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단체와의 협력을 지속하며, ‘PLAYV’를 통해 국내 스포츠 대회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종목별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무카스미디어 = 이동엽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