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국제태권도챔피언십... 3천2백여명 참가 성료


  

2024 아디다스 국제태권도챔피언십 서울대회, 22~23일 양일간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4 아디다스 국제태권도챔피언십 서울대회 전경

아디다스 컴뱃스포츠가 주최 및 주관하고 대한태권도협회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24 아디다스 국제 태권도 챔피언십 서울대회'가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해외 참가자를 포함해 3천200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4천100여 명의 학부모가 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 속에 생활 속 태권도 대축제 분위기 속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국가대표시범단의 공연은 참가자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아디다스 엠버서더들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팬 사인회가 진행되어 참가자들과 관중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의 진행을 맡은 명장회는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힘썼고, 서울시태권도협회 소속의 심판들은 모든 경기가 공정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야외에서는 다양한 푸드트럭 부스가 마련되어 축제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태권도시범단

대한태권도협회의 양진방 회장은 대회장을 방문해 "이번 아디다스 태권도 대회를 통해 태권도 꿈나무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의 목표를 위해 선의의 경쟁과 노력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태권도장의 활성화를 위해 협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줄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김길서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주신 관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디다스 태권도 대회에서 어린 친구들이 최상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코리아는 지방 태권도장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월 2일 부산 강서체육관에서 대회를 열 예정이다.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앰버서더들이 대회 참가자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무카스미디어 = 박규태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디다스 #adidas #컴뱃스포츠 #아디다스컵 #국제태권도챔피언십 #김길서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