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스 TV] 뻔 한 포럼은 가라! 색 다른 태권 톡 콘서트!!

  


태권도전문기자회(회장 한혜진)와 국기원태권도연구소(소장 손천택)는 오는 7월 8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한국체대 본관 합동강의실에서 새로운 형태의 태권도 포럼인 ‘태권도 톡(Talk)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태권도전문기자회가 주관한다.

MMA와 태권도부터 젊은 태권도 전공생들의 고민까지
택견이냐? 가라테냐? 태권도 사관 두고, 태권도 대표 논객의 맞짱 토론 예정!

콘서트 참가신청은 사전 온라인 신청(http://naver.me/F2qhLDob)으로 선착순 참석 가능하다.

- 촬영 : 무카스 영상팀
- 제작 : 박정민 PD

[무카스미디어 = 박정민 PD / parkpd@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럼 #세미나 #콘서트 #태권도 #태권도 톡 콘서트 #영상뉴스 #박정민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ㅁㄴㅇ

    둘다 틀렸다. 태권도는 송도관 공수도를 베이스로 최홍희 장군께서 창시하신 무술이다.

    2016-07-29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제발

    김국환 사범 그만좀 나대라 진짜.
    니가 알고있는 내용 다른 일반인들도 다 알고있고, 니는 스스로 되게 논리적이고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절대 그렇지 않아. 그래서 아무도 너를 초청하거나 자문을 구하거나 하지 않는거다
    그렇다고 실기능력이 뛰어나? 그렇지도 않지. 너는 그냥 열렬한 최홍희의 팬일뿐이고, 우리는 최홍희가 문제가 많은 사람이라고 이야기하는것일뿐이다. 최홍희가 창시자네 아니네 하는 논란은 현재 벌어지고 있지도 않고, 과거에 있었던 일인데 혼자 분개하고 날뛰지 마라 꼴사납다 진짜

    2016-07-09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태권인

    일본만 역사왜곡하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문제죠...
    태권도 창시자 최홍희라고 외국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데.... 삼국시대부터 택견이니 무예도보통지니 했던 태권도사 썼던분들이 한순간에 거짓말한걸 자백하는거랑 같은건데 그렇게 말할수 있을까요.
    역사를 바로 알려야 태권도가 올바르게 성장하지 않을까요..?

    2016-07-07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
  • 일본 김사범

    세상에 창시자 없는 무술은 없습니다. 일본 WTF협회 조차도 태권도 창시자는 최홍희 라고 나와있습니다. 창시자만 인정하면 되는 것이니 저런 토론은 할 가치도 없는 토론 같습니다.

    2016-07-06 00:00:00 수정 삭제 신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