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마디세상병원과 MOU체결

  

설명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마디세상병원(대표원장 조 율, 박정관)은 상호 스포츠발전과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15일(수) 마디세상병원 6층 회의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양경진 집행위원이 참석했고, 병원에서는 박정관 대표원장, 조율 대표원장, 임원들이 참석했다. KM격파대중문화협회 정민기 총재가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양 기관은 의료 지원 및 스포츠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마디세상병원은 세계스포츠위원회 협력 지정병원으로 선정되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전 국민이 코로나 여파로 힘든 시기를 보낸 상황에도 불구하고 마디세상병원에서 스포츠발전과 의료복지를 위해 함께 동참해서 대단히 감사하다. 협력 지정병원이 된 만큼 위원회에서 더 나은 건강증진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병원 박정관 대표원장은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의료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발전에 기여하고, 스포츠인에 안전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한 마디세상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재활치료를 기반으로 한 관절, 척추 특화 병원이다. 이번 협약으로 위원회 임직원, 산하단체 및 회원들에게 건강진료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의료 혜택을 통해 건강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스포츠위원회 #mou #스포츠위원회 #서현석 #마디세상병원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