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성공신화 김재훈태권도장, 해외 사범 특별채용


  

해외 정규 사범, 3개월 인턴 사범 모집

설명

1974년 전 세계 최고 명문대인 하버드대학교와 MIT대학교가 있는 미국 보스턴에서 태권도장을 개관한 김재훈 태권도장은 전 세계 39개 지관으로 확대돼 많은 수련생을 지도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 싱가포르 등 전 세계 다양한 나라에서 운영되고 있는 김재훈 태권도장은 해외 지관에서 근무하게 될 태권도 사범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채용은 정규 사범과 인턴 사범 선발로 이루어져 있다.

 

정규 사범 급여는 한화 약 250만 원이며, 2개월간 수습 기간을 거친다. 또한 매년 한국 비행기 왕복 티켓 제공과 숙소지원, 주 1회 중국어 교습(최초 1년간), 보너스 지급, 점심 식사 제공이 이루어지며 비자에 관련된 비용까지 모두 지원된다.

 

인턴 사범은 왕복 항공권 제공과 점심 식사 제공, 숙소제공 및 한화 약 80만 원의 월 급여가 제공된다.

 

정규 사범의 지원 자격은 직책에 적합한 국기원 단증 및 창헌류 천지에서 계백까지 교육받은 자이며, 인턴 사범의 지원 자격은 국기원 단증과 창헌류 천지에서 충무까지 교육받은 자이다.

 

한편,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김재훈 총관장과 면담 할 수 있으며, 상세 문의는 010-9209-6914(한국 지역 담당 오성희 상무)로 가능하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개채용 #김재훈 #김재훈태권도장 #해외사범 #인턴사범 #중국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태권도

    안녕하세요^^

    우선 전세계와 한국에 성인활성화에 혁명을 일으키신 김재훈 총관장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어느누구도 한국에 성인활성화가 안된다고 할때 과감하게 모험을 시작하신분은 김재훈총관장님이 이십니다,
    분명 그건 모험이자 도전이십니다., 절대긍정과 강한 자심감.실패속에 다시금 오뚜기처럼 일어서서 일궈내셨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경험과 태권도의 기술에 연구 그리고 열정 이것이 전세계와 한국 이불모지 에서"부흥이되고"성인활성화가 된것입니다.
    이걸 해내신분이십니다.

    우리는 직접눈으로 보고 있고 직접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긍정과 부정에 생각속에서 어떤 결정을 하는가는 우리가 스스로 결정하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한것은 어떤이는 역경"을 뒤딤돌로 긍정의눈"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고 역경"을 걸림돌로 부정의 시각으로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요컨데 좋은기회를"뒤딤돌로 변화시키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좋은기회를 걸림돌로 바라보는자가 있습니다
    이것도 우리의 자유결정 이며 스스로 생각하기에 생각한 환경이 나오는 겁니다.

    분명한것은" 결정은 "우리 몫"입니다. 아무리 좋은 기회가 와도 우리가 긍정의눈으로 바라보면 분명히 변화 될수 있습니다"있는 쪽으로 생각을하고 절대긍정의 말을하고 행동 해야 합니다" 그럼 안될것도 다 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런분을 따라가기많하면 시간은 단축이되고 저절로 잘될수밖에 없습니다. 지혜로운자와 함께 동행을하면 지혜를 얻을수 있으니까요.분명 변화와 기회"는 우리에 몫입니다. 우리는 이걸깨닯아야 합니다. 김재훈총관장님은 성인활성화를 전세계와한국에서 직접 해내신분입니다.그리고 지금 그현장에 필드에서 뛰고 계십니다. 그 주인공 이십니다,



    그리고 우리는 성인 활성화 를 첫걸음을 하고 있고 올라가는 입장입니다.. 분명 이걸알야 합니다. 모든걸 단정짓는것은 위험한 생각이라 생각합니다. 그정도 단정 지을려면 우리는 김재훈총관장님 위치에올라가보고 그다음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그리고 변화의 열매" 를 맺고 김재훈총관장님 처럼 인내를 온전히 이뤄야 합니다. 또한 연단 고난"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담대하게 나아가야 합니다. 부정의 방향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긍정의 방향으로 말과생각 그리고 뜨거운 열정 마음판에 심고 행동으로 인내하면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그런 희생과 각오 없이 덤비는 것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세미나를 통해 김재훈총관장님을 만나서"지관에목표를 갔고"김재훈태권도 지관을 이루웠습니다.성인부를 운영하면서
    경험하지못한 경험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전에 경험하지못했던 매달 성인상담 그리고 매달 성인들이 문의 그리고 등록 하는 일이 생기고 있습니다.현실입니다.

    부족하지만 목표를 가지고 움직였기에 작은 결실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지금 안주하지않고 더나아가 제2회3회 목표를 가지고 나아가려 합니다. .꼭 큰목표를 가지고 인내하여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어떤상황이 있고 어떤 어려움이 있으시더라도 목표와꿈을 가지고 나아가세요 그리고 너무급하게 생각하지마시고 차분하게 한걸음한걸음 인내하며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꼭 긍정의 방향으로 뜨거움과 열정을 마음의 두시고 마음의 얼졍이 씻지않게 꼭나를 긍정의 방향으로 잘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5-13 23:49:09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용인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05-13 03:19:11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서상우

      아래의 글에서도 말씀을 드렸던 것 처럼, 저는 중국 상해 김재훈태권도장 푸동 1지관에서 근무하는 사범입니다. 우리 김재훈태권도장과 저에 대하여 편협적인 시선에서 생각하고 계신 것 같은데, 도움이 되고자 제가 중국 상해 현장에서 직접 근무를 하고 있는 사범으로서 경험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는 중국 상해 현장에서 직접 태권도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재훈총관장님께 지도받기 위하여 미국 보스톤 본관을 방문할 때, 한국 일산 본관, 싱가포르에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부분이지만 세계 김재훈태권도장 각 지관에서 모두 총관장님께 배운 것을 그대로 학생들에게 지도하고 있는 우리의 시스템이 국제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인정을 받고 있고,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지도하고 있는 시스템은, 한국을 포함한 세계 김재훈태권도장 많은 성인부 회원들이 우리 도장에서 땀흘리며 수련하고 싶어하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는 제가 좋아하는 태권도를 배우고 태권도를 지도하는 태권도인으로서 김재훈태권도장에서 총관장님 지도아래 훌륭한 선후배들과 함께 태권도에 대하여 더 연구하고 지도하고 땀흘리고 있어 너무 보람된 마음으로 태권도를 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제가 경험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말씀을 드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글을 작성하신 분이 누군지는 잘 모르겠으나, 모든사람의 생각, 가치관 모두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답변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고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tkdshanghai@hotmail.com 주소로 개인적으로 이메일을 주시면 더 필요하신 부분에 대하여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05-18 10:49:43 수정 삭제 신고

      0
  • 경희대

    여기 다 알고 있는데 이용당하는 곳도 아니고 잘못하면 그냥 그저 그런 사범이자나요. 그냥 돈 벌고 싶으면 잘 되는 체육관 사범으로 경험 쌓고 체육관 한면 된다고 하고 어딜가나 똑같다고 주변에서 말네요. 지금 사범으로서 알바하면 최저시급 잘 찾으면 사범보다는 어딜가나 똑같거나 더 주기에 오늘도 다른 알바 자리 찾습니다. 태권도학과 여러분 힘내세요ㅠㅠ

    2019-03-02 22:09:45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한체대

    정통 태권도아면서 젊은 사범들 등쳐먹는 곳이라고 모두 이야기 합니다. 다른 곳에어는 잘 대우해 주지만...이 뉴스는 젊은 사범들 또는 대학 동기들도 별로? 라고 생각하는 곳 1순위 입니다. 뭐가 좋고 어떠한 환경이 좋은지 알려주면 좋을 것 같네요. 주변 사람들은 이곳은 아니다 라고 하는 이유가 있겠지만요

    2018-12-09 03:42:23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서상우

      저는 중국 상해 김재훈태권도장에서 푸동 1지관을 맡고 있는 책임사범입니다.
      주변에서 어떠한 이야기를 듣고, 어떠한 부분이 별로라고 말씀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글쓴이분께서 “한체대” 라는 닉네임으로 글을 작성하셨는데, 저 역시 어릴 적부터 태권도 선수생활을 거쳐 한체대를 졸업하였고, 저의 몇몇 동기 및 선후배들도 저와 같이 김재훈태권도장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즐겁게 열심히 땀 흘리며 배우고 있습니다.

      무엇이 좋고 어떠한 환경은 좋은지 궁금하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총관장님 지도아래, 현재까지 모든도장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더욱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저희 김재훈태권도장에 직접 방문하여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2018-12-09 13:49:43 수정 삭제 신고

      0
  • 무도인

    김수정기자는 홍보비를 받고 기사를 쓰나요?

    2018-10-27 04:11:42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김재훈 태권도장

    창헌류 천지-계백까지 아직 배우지 못한 분들은 매주 토요일 1시 일산도장에서 공개 체험반을 운영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체험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10-26 08:40:06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