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임현규 그리고 강예빈 UFC 출격
발행일자 : 2012-11-09 11:55:28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꼭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포인트 3가지는?
코리안파이터 김동현과 임현규가 UFC 동시 출격과 함께 한국 최초의 옥타곤걸에 데뷔하는 강예빈까지 합류해 이번 UFC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에 100배 더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김동현 vs 파울로 티아고의 웰터급 매치, 부상 후 복귀한 김동현 부활할까?

김동현과 파울로 티아고
2008년 UFC에 입성해 아시아 최초 5연승을 기록한 김동현에게 이번 경기는 지난 7월 갈비뼈 부상으로 데미안 마이아에게 TKO로 패한 후 4개월 만에 옥타곤 복귀다. 연패를 기록할 경우 퇴출 위기까지 몰릴 수 있는 상황. 중소단체에서 10연승을 거두며 UFC에 데뷔, 조쉬 코스첵을 일격에 제압하며 일약 스타로 떠오른 티아고를 상대로 결코 물러설 수 없는 한 판 승부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 임현규 vs 데이빗 미첼, 웰터급 최강 리치 임현규 UFC 첫 승 도전!

임현규와 데이빗 미첼
임현규는 중소 격투단체 PXC 챔피언 출신으로 한국인으로는 다섯 번째로 UFC에 입성했다. 187cm의 신장에 2m라는 어마어마한 리치(공격 거리)를 보유, 타격이 강력하고 레슬링 방어가 좋은데다 공격 적극성도 높다는 평이다. 상대 미첼은 11승 중 9승을 서브미션으로 따냈을 정도로 서브미션 결정력이 뛰어난 선수. 임현규가 미첼을 상대로 이번 UFC 데뷔전에서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강예빈 vs 제시카 캠밴시, 한국과 홍콩을 대표하는 두 옥타곤걸의 장외전 승자는?

강예빈과 제시카 캠밴시가 나란히 이동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 아이콘 ‘강예빈’과 홍콩 유명 모델 출신 옥타곤걸 ‘제시카 캠밴시’의 라운딩 대결 또한 이날 장외 퍼포먼스로 진행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 최초 옥타곤걸로 데뷔, 지난 5일 마카오로 출국한 강예빈은 8일 UFC 초청 팬사인회에서 함께 참석한 제시카 캠밴시와의 모습을 트위터를 통해 올리는 등 현지에서의 근황을 전하고 있다. 당일 대회에서 한국과 홍콩을 대표하는 두 옥타곤걸의 섹시미 대결 중 승자는 과연 누가될지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UFC In Macau는 오는 10일 중국 마카오 코타이 아레나에서 열린다. 대회는 수퍼액션을 통해 10일 밤 10시 생중계 한다.
[UFC in MACAU]
6. 미들급 : 쿵리 VS 리치 프랭클린
5. 라이트 헤비급 : 티아고 실바 VS 스타니슬레브 네디코프
4. 웰터급 : 김동현 VS 파울로 티아고
3. 라이트급 : 맥단지그 VS 고미타카노리
2. 라이트급 : 장철천 VS 존턱
1. 웰터급 : 데이비드 미쉘 VS 임현규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카스를 시작페이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