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스포츠 HADO 한국팀, 한중일 상하이 오픈컵 우승!


  

“스포츠의 박진감 넘치는 매력과 승부의 세계가 그대로 펼쳐지는 AR스포츠 HADO“ 그리고 스타플레이어의 새로운 등장!

우리나라 HADO 선수단이 상하이오픈컵 우승을 차지했다. 

가상스포츠 HADO 한국 대표 선수단이 지난달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24 HADO 상하이 오픈컵’에서 막강한 우승국을 제치고 우승했다. 이번 오픈컵은 2023 HADO 월드컵 우승팀인 일본 HIBANA, 3위 팀인 중국 JNS가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중국 상하이의 홍커우 지구 LANDMARK센터에 세계 최대 AR스포츠 HADO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HADO 아레나’ 공식 개장을 기념해 열렸다.

 

HADO 상하이 오픈컵에는 상하이 체육위원회 부회장, 일본 영사 그리고 상하이, 심천, 일본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HADO 국가대표 선수단

우리나라는 루트, 카이로스, 더메타 팀이 참가했다. 오픈식 경기에는 2023년 월드컵 1위인 일본팀, 3위인 중국팀 그리고 4위를 기록했던 한국팀이 참여하여 토너먼트 형식으로 한중일 경기로 치러졌다.

 

대한민국의 선수들은 토너먼트 경기에서 그야말로 치열한 접전을 거듭하며 결승까지 진출했다. 결승전에서 한국은 2023년 HADO 월드컵 우승 팀 일본의 HIBANA를 극적으로 제치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번대회 우승으로 대한민국 HADO 선수들의 잠재력과 강인함을 증명할 수 있었다.

 

[무카스미디어 = 박규태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ADO #가상스포츠 #AR스포츠 #증강현실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