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장‘블루오션’이끌 ‘마스터클래스’ 모집


  

태권도장 실전 종합교육 ‘3기 무토관 마스터클래스’ 모집

‘제3기 무토관 마스터클래스'가 오는 9월 22일부터 진행된다.

글로벌 무술문화 채널 ㈜무카스(대표 이승환)는 오는 9월 22일부터 ‘제3기 무토관 마스터클래스(이하 마스터클래스)’ 교육을 진행한다.

 

마스터클래스는 ㈜무카스가 교육기획팀이 연구하고, 실제 성공적으로 도장을 운영하는 ‘태권도장 무토’의 모든 노하우를 일선 지도자들과 공유하는 교육과정이다.

 

대부분 어린 수련생으로만 구성된 국내 태권도장의 한계를 타파하기 위해 ‘태권도장 무토’는 지난 9년간 혁신적인 도전을 진행 중이다.

 

그 결과 성인 태권도장, 프리미엄 태권도장으로 인정받으며, 국내 태권도장의 한계를 뛰어넘어 태권도장 판도를 바꾸는 선두주자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1기 마스터클래스' 멤버들이 실전기 기술을 연습하고 있다.  

약 88시간 동안 진행되는 마스터클래스 교육은 ▲교육법 ▲운영시스템 ▲홍보/마케팅 전략 ▲심사제도 ▲운영법 ▲OA 등 태권도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그동안 쌓아온 태권도장 무토의 노하우와 미국, 캐나다, 중국 등 해외 성공도장의 정보를 모두 공유한다.

 

특히, 마스터클래스 멤버에게는 Mookas Master Class 인증서 발급, 운영 및 교육자료 제공, 합동 프로그램 진행 등 9가지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주) 무카스 이승환 대표

㈜무카스 이승환 대표는 “태권도 수련생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다.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은 많은 지도자가 알고 있다. 성인 태권도 시장은 블루오션이다. 태권도장 무토가 성인 태권도장으로 성공할 수밖에 없었던 핵심 노하우들을 일선 지도자들과 나눌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클래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무카스 홈페이지(www.mookas.com)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오는 8월 9일 태권도장 무토의 핵심 교육 중 하나인 ‘성인․청소년 승급심사’를 공개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메일(plan@mookas.com)과 전화(070-5133-7192)로 가능하다.

 

상세 문의 : 무카스 김수정 (070-5133-7192)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스터클래스 #무토관 #무카스세미나 #세미나 #지도자교육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