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규명요구]전국 무도인연합회 화났다!

2018-06-20 / 조회수 : 4,423 신고

(내용 수정됨/ 한국유네스코,에서 쓰레기문화재 택견 허위정보 전면적 삭제,수정조치했음!)


수정전- 허위사실 배포



위를 보면 무형유산의 의미, 첫줄부분>국가방어를 지원하는???????????????

=답/ 어느 국가인지 실체적 증명을 하면 필자가 업어 준다!

------------------

이 외에도 해괴하지도 않앗다!


수천년 역사를 가지고 있네마네

모든 한국 전통무술의 원류라고 쌩 구라를 쳐 놓았지 않나

전면적으로 삭제조치 되었고 수천년~~~~~~~~~~~~~~~~~~~~~~~~이

그냥, 이것도 적당히 필자가 용납을 한거다만,, 조선시대부터~~~가 쓰레기문화재 택견의 한국유네스코 공식정보가 되었다는 말이다!


필자가, 또,, 의식 있는 주변이들이 외, 이것에 대해 문제를 삼느냐 하면 단순히 개인이나 단체 이기주의로 역사를 소급하는게 아니라

5공 군사정권하에 조사자였던 임모 민속학자(작고)를 겁박하여 시키는데로 보고서를 쓰게 했고,, 그 시기부터 지금까지, 목적적인 왜곡, 기망이 지속되어 왓다는 얘기이다!

지금이 군사독재시절인가?,, 그 많은 광주의,, 민주항쟁의 결과물로 언론의 자유가 보장되고 현, 국민들의 의식은 예전 같지가 않다.


그런데도 시대착오적 발상으로 유네스코 국제사회까지 가서 쌩 구라를 쳐 놓고 한국에 와서 중국 소림사를 이겼네 마네, 홍보를 해 댔었다!


단, 한번이라도 그 시절 조사자였던 임모박사의 절망감, 자괴감을 함께한적이 있냐 이 얘기다!


문화재위원 누구니 어떻니 이름 팔아서 이용이나 해 먹었지,,,


반성해라!


그리고 전통을 복원하지 않고 지금마냥, 일본 문화를 이식한 친일잔재를 그대로 국민들에 노출 시키고 우리전통인양 호도를 계속한다면 간판 내려 버리겟다!

이는 대한국인의 문화적 자긍심에 기초하는 정당한 행위인게다!


(글 쓰는 중에 문화재청에서 전화가 왓으나 받지 않앗다! 번호는 042 481-49XX)


이 쓰레기가 공식화 되는 순간, 우리 국민들 뿐 아니라 국가적인 수치를 남기게 된다. 그래서 문화재청에서도 해제는 안된다? 며 회피를 하고 있는게다.

문화재청에서 사회적 문제를 걱정하는 듯하나 그 사회적 문제를 과연, 누가 만들었냐 말이다!


조사자를 겁박하고, 목적적으로 역사를 왜곡하고, 일본문화를 이식 해다 놓고, 국제사회를 기망하고,,,

이 책임은 필자에 잇지가 않다!


[수정된것]

http://heritage.unesco.or.kr/ichs/taekkyeon-a-traditional-korean-martial-art/ 원문 확인




조사자겁박, 역사왜곡, 계보날조,  친일잔재, 국제사회 기망, 쓰레기문화재 택견에 대해 국민적 검증요구가 추진되고 있다!


문화재청 허위사실 배포(수정된것)

아애? 역사부분이 전면적으로 삭제 조치되어 잇음,,


2. 국가문화유산포탈 | 한국의 인류무형문화유산
  • 한국의 인류무형문화유산 택견 택견은 우리나라 전통무술의 하나로, 유연한 동작으로 손과 발을 순간적으로 우쭉거려 생기는 탄력으로 상대방을 제압하고 자기 몸을 방어하는 무술이다. 고구려 고분벽화에 택견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어 삼국시대부터 이미 택견이 행해졌음을 알 수 있다. 고려시대에는 무인들 사이에서 성행하는 무예로 발전되었다. 조선시대에는 대중화한 무술로 되어 무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널리 행하게 되었다. 택견의 수련은 ① 혼자익히기 : 기본자세, 서서익히기(품밟기, 활개짓, 발질과 손질), 나가며 익히기(활개짓,...
  • http://www.heritage.go.kr/heri/html/HtmlPage.do?pg=/unesco/CulHeritage/CulHeritage_13.jsp&pageNo=1_3_2_0

수정전- 허위사실 배포, 대국민 기망



수정후- 아애, 역사부분, 내림,, 





한국유네스코위원회도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자체회의 및 관련 논의를 거쳐 어제부로 유네스코 한국 정보를  삭제,수정조치함!



전국 무도지도자모임 서명 및 국회 진정서 제출, 진상규명 요구한다!

대한민국국회


진정의 제출방법

진정은 특정한 구비요건이나 특정한 양식을 요하지 않습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정확하게 파악될 수 있도록 자유롭게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국회는 국민이 쉽게 민원을 제출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진정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 우편 : 0723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 (여의도동) 국회사무처 국회민원지원센터
  • FAX : 788-3346
  • 문의사항 : 788-2154, 2453

진정의 처리절차

국회민원지원센터에서 진정을 접수하면 내용에 따라 소관부서로 회부하며, 소관부서의 장은 회부된 진정은 처리하고 그 결과를 진정인에게 통지 합니다. 다만, 법령이나 제도의 개선에 관한 의견제시 등으로 진정인의 권리 또는 법률상 이익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고 인정되는 내용의 진정은 소관부서로 송부하여 입법활동 참고자료로 활용하게 됩니다.

진정사항 

1 조사자겁박, 부정지정 과거사조사 요구 및 해제요구

2 일본문화 이식, 친일잔재 공개검증 및 해제요구



제목친일잔재관련 자문받은이 공개청구합니다
청구내용수고하십니다. 

귀청에서 쓰레기문화재 택견의 수련체계, 수련과정 및 가타(품세)체계, 위계제도까지 일본의 사무라이를 숭상하던 군국주의하 일본토에서 정립된 가라데도의 것을 그대로 베꼈다는 민원에 대해 전문가회의를 거부하고 단순면담추진, 진실규명을 회피한것이 사실입니다. 

답변으로 

질문하는 요지는 수련체계, 과정 등인데 몸짓이 운운하며 

일본 가라데 판박이라기보다는 일반적인것이다???????????????????? 
라고 하셨는데 그 자문한 이가 누군지 실명 및 관련단체, 직책을 공개청구합니다. 

----------------- 
진행사항 

문화재청 정책국장실, 청장실에 한국문화저널 명으로 문화재청, 한국유네스코위원회 택견정보와 유네스코 본부정보가 달라진데 대한 대국민 해명요구와 유네스코 본부 국제기망자료 수정요청, 추가로 

전국 무도인연합회에서 청장에 조사자겁박과 친일잔재관련 진상규명 요구, 성명서 전달예정임,,발신 

서명이 진행 중이며 다음주 내, 국회민원실에 진정서 제출하여 국회차원에서 조사자겁박과 친일잔재에 대한 검증요구를 추진하고 있음! 
(국회 상임위 구성되는데로 교문위 위원실에 일괄적으로 방문, 접수하여 진상규명에 동참요청됨!) 

이에 대해 그 자문한 이가 과연 누구인지? 어느정도의 권위자 신분으로 실체가 가라데인걸 일반적이라 국민들을 호도하려 했는지 알 권리가 있다고 봅니다. 

언론, 문화예술단체, 전국 무도인들 참여로 국민적으로 추진되는 쓰레기문화재 대청소를 위해, 정보공개 바라니 양지 바랍니다. 
공개방법전자파일수령방법정보통신망
청구일자2018.06.21수수료감면여부해당없음
참조문서[첨부파일없음]수수료 감면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문화재청 등록76호, 자칭 인류무형유산이나 어제 한국유네스코위원회 공식등록정보가 전면적 삭제,수정 조치당한 쓰레기문화재에 대해


전국의 무도인(태권도, 합기도, 격투기, 공수도, 등 일선 지도자모임)에서 문화재청에 공식 항의중이다!


어제, 문화재청 청장실에 항의전화가 되었고 오늘, 다시 문화재청 정책국장실에 전화와 공문을 팩스로 발신하여 진상규명요구를 하고 있다한다.


지정당시 조사자를 겁박해 부정하게 검증도 없이 무단 지정되어 수십년간 역사,계보를 왜곡하고 날조하다


문화재청,국립무형유산원, 한국학중앙연구원, 교육부 및 한국유네스코위원회, 충주시 문화예술과, 충주시 운영 택견원과 세계무술박물관에서


역사- 삭제,수정조치 당하고 계보날조한것- 패널 철거 조치되고,, 국제 등록정보인 한국유네스코위원회 정보마저 허위,왜곡으로 논의,회의결과, 전면적 삭제조치당함!


이런 쓰레기를 외? 어떤 이유로 우리가 힘들여 내는 세금으로 진흥을 해야하는가?


여기에 대한 답을 관계자들은 해 보라!


1 조사자겁박!

2 역사왜곡!

3 계보날조!

4 친일잔재!

5 국제사회 기망!




국민 혈세를 부당착복하는 쓰레기문화재측에 공개검증을 요구함!

(무카스에 공개검증 응하겠다 의사표시를 하기 바라며 무카스 관계자와 논의후,

무카스 차원에서 사상초유의 국가적 수치를 남긴(한국 유네스코위원회 정보와 유네스코 본부 정보가 2개가 되었다??????????????


자칭 민족무예라며 일본문화를 이식해다가 우리 자라나는 아이들까지 기망을 해 왓음이 또한 사실관계다!


쪽빠리 문화재는 국민 검증에 응하라!


비공감 0
이전글   /   다음글
목록

의견쓰기 (익명보장)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기자

    언론, 문화예술단체, 전국 무도인연합회,전국 15개지역 등 국민적 진상규명 요구 및 지정해제 요구를 문화재청장에 요구하고 잇다!

    이런 쓰레기가 전통무예진흥법상 다른 종목들은 검증을 받아야하나 문화재로 국가지정된건 특혜대상이라(무단 승차됨, 이건 검증된적이 없는것임, 지정당시 조사자 겁박, 증언 및 증인과 관련 뉴스 확보)), 이건 명백히 타 종목,단체들에 대한 불평등, 특해로써 용납이 될 수 없는 사안이다.
    -----------------
    문체부에서는 문화재청에 얘기를 하라고 한다?
    >국회진정서 제출, 언론보도 및 문화재청에 진상규명에 이어 지정해제를 강력하게 요구하고 잇음!

    2018-06-20 신고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