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필리핀에 해외 5호 지부 설립


  

10월 22일 필리핀 김효준 회장, 필리핀스포츠위원회 가입 승인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과 필리핀스포츠위원회 김효준 회장이 화상으로 해외 지부 체결식을 진행했다.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가 해외 다섯 번째 지부인 필리핀스포츠위원회(PhilippinesSC 회장 김효준, 이하 ‘지부’)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지부 체결식은 지난 10월 22일 오후 3시 화상으로 진행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지부체결이 화상으로 치러졌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에 필리핀 지부를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하루빨리 각 나라별로 지부 형성이 되기를 바라고 있으며, 위원회는 글로벌 단체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필리핀지부와 앞으로 국제 스포츠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지부에 김효준 회장은 “위원회 필리핀지부를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위원회와 더불어 미래의 스포츠 비전과 열정을 가지고 필리핀스포츠위원회를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위원회가 추진하는 사업 등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회의를 통해 지부에 명칭과 직위를 승격시켰다. 필리핀지부를 필리핀스포츠위원회로 명칭을 변경하고, 지부장의 직위를 회장으로 승격시켰다. 지난 설립된 지부들은 자동 변경이 된다. 산하 국제단체들도 명칭을 변경하고, 직위를 변경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한, 위원회는 오는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서울 상암동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2021 서울컵 온라인 국제오픈어린이태권도대회 개최한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세계스포츠위원회 #WORLDSC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