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갓텔 대스타 WT태권도시범단, 서울 ADEX 시범 공연


  

 

아메리카 갓 탈랜트 결승 진출을 통해 태권도의 진면목을 세계에 보다 널리 알린 WT시범단이 국제 항공 축제 개막식에 식전 공연을 펼쳤다.

 

세계태권도연맹(WT) 시범단은 20일 국제 항공우주·방산분야 전문 무역 전시회인 '서울 ADEX' 개막식전 공연에서 화려한 시범을 선보였다.

 

개막식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해외 국방장관, 각국 참모총장을 포함한 고위 관료와 장성 등이 참석했다.

 

지난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연 이후 첫 공식 행사인 이번 ADEX 개막식전 무대에서 WT시범단 30여명은 더욱더 화려해진 군무 및 파괴력 있는 고공 격파, 절도 있는 위력 격파를 선보였다. 

 

1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닷새간 경기도 성남시 서울공항의 실내외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행사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28개국 440개 업체가 참가해 최첨단 공중·지상 무기와 관련 기술을 소개한다.

 

WT 또한 전시장에 부스를 설치해 세계 각국의 군관련 인사와 관람객들에게 태권도의 우수성과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조정원 WT 총재와 장석철 서울 ADEX 운영본부장은 지난 1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울 ADEX Air Show’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 및 WT시범단의 ADEX 에어쇼 행사 기간 공연 및 양 기관이 주관하는 국제 대회 및 행사에 상호 협력을 통한 태권도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노력하기로 한 바 있다.

 

서울 ADEX는 1996년 ‘서울 에어쇼 96’으로 출발해 2009년 지상방산 분야까지 통합 운영되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항공우주방산 전문 종합 전시회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기
무카스미디어 기자.

태권도 경기인 출신, 태권도 사범, 태권도선수 지도, 
킥복싱, 주짓수, 합기도 수련
무술인의 마음을 경험으로 이해하는
#wt시범단 #아메리카갓탤런트 #아갓텔 #서울 ADEX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