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인재 육성을 위한 '메타스콜레'와 업무협약


  

메타스콜레, 태권도장 활성화 방안으로 특허 받은 프로그램

세계스포츠위원회와 메타스콜레간 대표자가 업무협약을 맺은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주식회사 메타스콜레(대표 정해영)와 상호 스포츠발전과 창의융합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지난 9일 오후 2시 위원회 사무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주식회사 메타스콜레 정해영 대표 및 대한태권도협회 이사를 맡고 있는 이지성 박사,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요즘 성장기 학생들은 책 읽기를 즐기지 않는 아이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고, 인터넷이 발달하고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보급이 빨라질수록 책보다 스마트기기에 열중하는 추세이다. 미래의 창의적인 인재를 키워가게끔 메타스콜레와 손잡고 교육프로그램을 연구하며 개발하겠다. 또한 이러한 콘텐츠를 활용한 태권도장 활성화 프로그램을 비롯 더 나아가 스포츠전반에 걸친 창의융합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메타스콜레 정해영 대표는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교육프로그램은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독해력, 사고력과 집중력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가르치지 않고, 학생이 직접 수행하도록 훈련을 시킨다. 200여 종의 독해력훈련, 사고력훈련 교재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있다. 앞으로 위원회와 함께 인재육성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메타스콜레는 태권도장 활성화 방안으로 특허받은 프로그램을 이지성 박사를 비롯한 4명의 태권도 전문 박사들로 TF를 구성하여 태권도에 특화된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 R&D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스포츠위원회 #메타스콜레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