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대회가 대세! 익스트림 태권도 대회도 열린다.


  

국제태권도교육연합 제 1회 온라인 비각 태권도 대회 개최

최근 시대에 흐름에 맞춰 온라인대회가 활성화 되고 있다. 이번에는 익스트림 태권도 종목의 온라인 대회가 열려 관심을 끌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각종 태권도대회가 연기된 상황속에서 전국 온라인 비각(익스트림) 태권도 대회가 개최된다. 비각이란 단어는 해동죽지의 '백기신통 비각술'에서 유래하였으며, 백가지 신통한 날아 차는 발차기를 의미한다.

 

국제태권도교육연합(회장 유동현)이 주최하고 한국교육재단과 한국무예학회가 주관한다. 리로드, 무토, 제이칼리쿠, BM스포츠,  태권도협동조합이 협찬업체로 지정되었다. 

 

100%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영상을 개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하고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유동현 회장은 "최초의 온라인 비각 태권도 대회가 국내 익스트림 태권도 대회 발전과 더불어 세계화의 주춧돌이 되길 바란다."며 대회의 포부를 밝혔다.

 

대회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성인부로 나뉘어져 있고 성별도 나누어 진행된다. 접수마감은 6월 25일 까지 이며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와 한국교육재단 홈페이지(http://koeduf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예시 영상링크 https://youtu.be/3rX9P6JwCLE


[무카스미디어 = 권영기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익스트림태권도 #비각 #경희대학교 #국제태권도교육연합 #무토 #온라인태권도대회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