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김운용스포츠위원회 업무협약 체결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 기여’ 및 ‘태권도 세계화’ 등 상호 협력 강화키로

태권도진흥재단과 김운용스포츠위원회가 태권도 세계화를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김혜원, 이하 위원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12일 체결했다.

 

재단 정국현 사무총장과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업무협약식에서는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 기여’ 및 ‘태권도 세계화’ 등을 위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세계 태권도 성지, 태권도원’을 위원회의 해외 지부 등에 소개하고, 위원회는 각종 행사시 태권도원의 우수한 교육·수련·세미나 시설을 활용할 수 있는 등 상호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태권도원을 방문한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은 “태권도 진흥 및 보급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태권도진흥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문화유산인 태권도를 알리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 라고 했다.

태권도진흥재단 정국현 사무총장은 태권도 세계화에 노력하고 있는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손잡고 태권도 보급·확산 등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태권도진흥재단과 김운용스포츠위원회가 힘을 합쳐 세계를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로서 태권도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업무협약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정국현 #서현석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