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통해 뜻깊은 봉사도 하고, 행복도 나누자!


  

제2회 행복나눔 태권도 페스티벌에 참여하세요!

제1회 행복나눔태권도 페스티벌에 참가한 수련생들이 합동수련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과 인성 발달 등을 위해 수련한 태권도. 이 태권도 수련을 통해 뜻 깊은 봉사로 행복을 찾는 이들이 있다. 

 

바로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가 '태권도 행복 나눔'을 주도하고 있다. 

 

태권도를 통해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가 이번에는 상대적으로 소외된 '장애인 태권도' 육성과 후원을 위해 뜻깊은 행사를 개최한다.

 

태권도 수련생에게 ‘나눔’이란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주기 위해 진행되는 ‘제2회 태권도 페스티벌’은 ‘함께하는 기쁨 나눔의 즐거움’의 슬로건으로 오는 11월 3일 용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마하무용단, 국가대표 YJR 줄넘기 시범, 제3야전군 태권도 시범단, 가수 소중한 공연, 용인대학교 태권도 시범단 시범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줄넘기 왕중왕전, 도장별 단체 줄넘기, 태권도 플래시몹, 단체 기부 격파 등 수련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회가 아닌 축제인 만큼 참가자 인원에게 기부증서가 수여되며, 줄넘기 왕중왕의 이름으로 기부 물품 전달 및 기부 메달이 수여될 예정이다.

 

박범진 행복나눔연합회 회장은 “많은 태권도인이 나눔을 실천하고, 기부를 통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복나눔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태권도를 사랑하시는 모든 태권도인의 많은 동참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기부 천사로 알려진 가수 션과 수지가 응원하는 태권도 페스티벌은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가 주관하고 생명나눔실천본부, 더 체어, 다원스포츠, 용인대태권도학과, NY디자인그룹이 후원한다.

 

장애인 태권도 육성후원을 위한 ‘제2회 행복나눔 태권도 페스티벌’

 

1. 행사일시 : 2018. 11. 3(토) 오후 13:30~17:00

2. 대회장소 : 용인대학교 종합체육관

3. 참가신청 : 태권도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4. 참 가 비 : 1인당 15,000원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 태권도 육성후원에 사용됩니다.)

5. 주최/주관 : 행복나눔 태권도 연합회

6. 후 원 : 생명 나눔 실천 본부, 더 체어, 다원스포츠,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NY디자인 그룹

7. 신청방법 : 이메일접수 pbj@naver.com

8. 문 의 : 이정주 사무총장 010-6317-5036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행복나눔 #페스티벌 #봉사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용인대 #장애인 #장애인태권도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글쎄

    ㅎㅎㅎ님 좋은 취지인데 비꼬지마세요.
    상품이라뇨.
    보통 시합 한번 나가는데 단체에 15000원에서 20000원 내고 그외 경비는 참가자에게 추가로 걷어서 참가 하잖아요.
    15000원만 내고 참가 하는데 뭐가 문제예요. 이들 모임에서서 15000원 외에 더 받은것도 아니고
    수익금 모두 좋은일에 쓴다잖아요.
    비꼬지마세요.
    단지 저 단체가 수익금을 돌려받거나. 개인에 득을 위해서 광고로 활용하거나 한다면.
    기부가 아니고 정말 불쌍한 아이들 광고용으로 활용한 것이겠죠.
    정말 순수한 마음을 떠나서 잘못된 행사라면 요즘 MPD에서도 태권도 쑤시고 있는데 가만 두겠습니까

    2018-10-12 01:40:47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ㅎㅎㅎ

    나눔이 만오천짜리 상품이라니 ㅋㅋㅋ

    2018-10-07 12:23:16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루저저격수

      예라이 15원짜리 인생아 ㅋㅋㅋ

      2018-10-08 23:09:16 수정 삭제 신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