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미쳐라!’ 태권도 중고생을 위한 태권도 진로캠프!


  

전국 태권도장 중고등학생 대상 진로캠프 진행

'제1기 전국태권도장 중고등학생 진로캠프' 참여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중학교 이상 청소년에게 "너 꿈이 뭐니"라고 물었을 때 곧바로 대답하는 이는 많지 않다.

 

내 진로에 있어 다양한 꿈이 뭐가 있는지가 막막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앞선 경험을 하는 선배의 길잡이가 매우 중요하다. 후배들에게 앞선 경험을 들려주고, 자신감이 없는 친구들에게는 자신감과 동기부여를 또 전혀 생각치 못한 다양한 진로를 설명해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태권도가 좋고, 태권도를 통해 꿈과 희망을 안고 있는 국내 중.고교에 재학중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매우 특별한 '진로캠프'가 열린다.

 

 ‘제2기 전국태권도장 중고등학생 진로캠프’가 오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진행된다.

 

㈜태권도플래닛(대표 변희문) 는 오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무주 태권도원에서  ‘제2기 전국태권도장 중고등학생 진로캠프’를 주최한다. 태권도를 수련하는 청소년에게 태권도에 관련된 다양한 진로 소개와 정보를 제공하는 뜻깊은 행사가 열린다. 

 

이번 캠프는 1박 2일 동안 같은 고민과 꿈을 가진 태권도 청소년이 태권도원에 모여 태권도 강연과 진로 만들기, 꿈의 멘토링, 태권도 수련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도복이 증정되며, 셔틀버스 이용도 가능하다.

 

변희문 대표는 “운동선수 시절 꿈이 뭐냐고 질문한 사범님의 물음에 대답하지 못했었다. 그 당시 태권도와 관련된 진로를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다”며 “진로캠프에서는 태권도를 수련하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을 공유하고, 그들이 꿈을 꿀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진로캠프는 오는 23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캠프가 진행되는 기간에 태권도원에서는 ‘봄봄봄 태권도원 낭만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어 풍성한 즐길 거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진로캠프는 ㈜무카스와 태권도인이 협찬하며, 태권도세상, 미르메가 후원한다.

문의사항: 010-9126-1102(태권도플래닛)

오는 5월 5일부터 '제2기 전국태권도장 중고등학생 진로캠프'가 진행된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로캠프 #태권도플래닛 #꿈에미쳐라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1기

    개인적으로 고민도 많이 해결되고 많이 배우기도하고 제 꿈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어서 너무 소중했던 시간이자 진로캠프 였습니다~ 태권도진로에 대해 고민이 있는 중고등학생이 있다면 참가해서 좋은 경험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2018-04-21 21:10:03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지도자

    1기에 저희 도장 중,고등학생 수련생들을 보냈었습니다. 사실 별 기대없고 저도 예전에 그런 진로를 이야기해주는 선배나 지도자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뭔가 듣고 보고 온다면 작은 도움이라도 될꺼라 생각해서 제가 캠프비 약간 지원해준다는 설득과 아이들에게 제가 살아온 이야기를 난생 처음으로 해줬습니다. 제가 이야기 하다보니 아이들은 어느새 집중하고 궁금증을 쏟아내더군요..헌데 여기에 나오시는 강사님들의 이야기나 강연은 아이들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되겠습니까? 꼭 참석 시켜보세요. 이번에 1기들은 참석을 못한다고 해서 다른 아이들에게 추천하여 이미 접수하였습니다. 2기에 참석하는 전국의 태권도 수련하는 중,고등학생들! 모두 좋은 강연, 경험하시고 태권도의 미래를 밝혀주세요~^^ 대한민국 태권도 화이팅! 진로캠프 화이팅!

    2018-04-20 19:01:16 신고

    답글 0
  • Yeon

    2기 게시물 보고 1기 멤버, 스태프형 태그 하고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저희는 이미 갔다왔으니 2기, 3기, 4기 들에게 진짜 정말 좋은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 나중에 다음에 꼭 1기들 스태프들 다시 불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불러주신다면 저흭 얼마나 성장하였는지 등등에 대해 2기, 3기, 4기 들에게 알려주고 들려주고 싶고 좋은 기회가 된다면 대표님 만큼 좋은 말은 못하더라고 저희가 경험한 토대로 강의를 하고 싶습니다!! 나중에 스태프 형, 누나들 1기 불러주세요.
    2기들은 진러캠프 가서 좋고 많은 것을 배우고 후회없이 갔다 왔으면 좋겠습니다

    2018-04-20 18:29:17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Yeon

    저는 1기 입니다. 이번 태권도 진로캠프에 가는 2기 학생들은 좋은 경험이 될거에요!!
    태권도쪽 진로에 대해 생각있으신 학생들은 더 도움이 될거에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2018-04-20 18:07:44 수정 삭제 신고

    답글 0
  • 호이

    이런 캠프 꼭 있어야 한다.
    평생을 태권도해도 태권도 관련 직업이 어떻게 얼마나 있는지 모르는 사람 태반이다.
    왜냐고?? 알려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거든
    어린 청소년들한테 넓은 세상을 가르쳐서 '태권도 낙오자'가 되는 일이 없게 해야된다!!

    2018-04-20 17:37:48 신고

    답글 0
    • 박사범

      맞습니다. 저도 태권도 전공했지만 막상 직업을 택하려고 하니 태권도장 사범, 관장 밖에 없더라고요.
      저도 어렸을때 다양한 직업에 대해 누군가가 이야기라도 해줬다면
      지금처럼 사범생활을 하지 않았을겁니다.
      물론 현재 사범 생활도 즐겁고 행복하지만요....

      2018-04-20 17:40:14 신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