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 파주 무카스사옥서 다채로운 이벤트 열려! 뭐?


  

오는 25일, 무술 지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는 25일, '무카스'에서 지도자를 위한 행사가 진행된다.

글로벌 무술 문화 채널 주식회사 무카스(대표 이승환)가 오는 2월 25일 창사 20년차를 맞아 신학기를 앞두고 다채로운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무카스는 지난 7년 동안 태권도장 운영을 통해 쌓아온 경영 노하우를 200명 한정 공개한다.

 

 "우리가 판도를 바꾼다"를 캐치프레이로 준비한 <태권도장 무토> 대공개는 모집 시작과 함께 예정된 인원이 모두 차는 기염을 토했다. 국내에서는 제주도와 전국 각지에서 지원했다.  미국과 브라질 등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인 지도자들도 지원하여 높은 관심과 경쟁률을 기록했다.

 

무카스가 첫 번째로 준비한 이번 태권도장 무토 운영 공개 행사는 함께 태권도 수련문화 개선과 시장 확대를 위해 무료로 진행한다.

 

25일 일요일 오전 10시 파주출판단지 내 무카스 사옥 옆에 위치한 ‘명필름 아트센터 영화관’에서 진행한다. 지원자 중 엄선해 초청된 200명은 당일 오전 9시부터 순서대로 좌석을 배정한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무카스 한혜진 편집장은 “국내외 많은 지도자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행사의 높은 퀄리티를 위해 한정된 인원만 수용할 수 있는 영화관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지원하신 모든 분을 모시지 못해 아쉽게 생각한다. 이른 시일 내에 다른 방식으로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무카스는 “이번 행사는 지난 7년 전 태권도장 무토를 개관하면서 다짐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이승환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에 새로운 태권도장 모델을 만들어 안정화 되면 국내외 태권도 지도자에게 공유하겠다고 한 약속이 7년 만에 이루어지는 것이다”며 “그동안 무카스에서 겪은 시행착오와 운영과정에서 습득한 다양한 경험을 아낌없이 모두 공유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파주 출판도시에 위치한 무카스 사옥

이날 함께 무카스 본사에서 진행하는 오픈마켓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일반인에게는 태권도와 무술을 친근하게, 무도인에게는 사랑방이 될 카페M이 리뉴얼 오픈한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 제공과 다채로운 쿠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1층 로비에서는 대도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천욱, Deado)이 야심차게 준비한 마블 태권도를 국내에서 첫 런칭 행사를 갖는다. 전 세계인에게 사랑을 받는 마블(Marvel) 캐릭터(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 캡틴아메리카)를 활용하여 제작한 태권도 용품을 무카스에서 한국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카스 사옥 2층 특설매장에서는 신학기 맞이 무카스샵은 토종 무술브랜드 무토(MOOTO) 신제품을 포함해 초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가방, 쉴드, 보호대 등 신학기 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이월상품은 최대 90% 할인 한다.

 

또한 의료기업체인 ㈜헬스앤드림에서는 근육조직과 인대, 힘줄 부상을 치료 할 수 있는 통증 치료기 ‘소노밴드’를 체험 행사를 갖는다. 소노밴드는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조직 깊숙이 스며들어 통증을 완화하는 기능을 갖췄으며, 안정성과 휴대성, 치료기구의 효과까지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운동 지도자와 선수들에게 인기 상품으로 이번 행사기간에 무료체험과 초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무예 그림 연구가 탄정 이진혁 작가는 2층 이벤트홀에서 <무예 그림 스케치전>을 갖는다. 무예와 생활 등의 다양한 소재로 다양한 스케치를 무예 지도자를 대상으로 특별히 공개 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태권도 실전기 SNS스타 이동희 사범이 사상 첫 공개 오픈세미나를 갖는다. 1층 태권도장에서 오후 2시부터 이미 접수를 통해 참여가 확정된 대상자에게 '이동희 사범의 실전기 태권도 세미나'를 진행한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lan@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카스 #세미나 #프리세일 #태권도장무토 #도장세미나 #마블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오잉

    우와!! 저 꼭 가고싶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대박 느낌이네요!!

    2018-02-22 20:07:22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