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연해주 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진흥재단 김성태 이사장(중앙)이 연해주(좌)와 블라디보스톡협회장(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이 연해주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태권도 확산과 보급 등 태권도 진흥에 나선다.

 

11일 연해주 태권도협회에서 재단 김성태 이사장과 연해주 태권도협회 Fedor A. Pos 회장, 블라디보스톡태권도협회 Lebedev Denis O.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단-연해주 태권도협회 간 업무협약을 맺고 양측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재단은 연해주 지역 태권도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한 상호 협조와 태권도원에서의 전지훈련을 추진하는 등 양국 간 태권도 및 문화교류를 통한 상호 발전 등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재단은 이번 업무협약식에서 연해주 태권도협회에 태권도복을 지원하며 최근 한국문화 열풍이 일고 있는 현지에 태권도를 통한 한국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재단 김성태 이사장은 “협약을 통해 연해주의 태권도 저변확대와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가겠다”며 “태권도가 양측의 교류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했다.


[무카스미디어 = 김수정 기자 ㅣ plan@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연해주 #블라디보스톡 #김성태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서울 관악구

    다른 나라에도 널리 널리 퍼지길!!

    2017-12-18 17:48:54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