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라! 태권도 전문가… KTA 전문교육과정 개최


  

10월 18일부터 선착순 530명 접수 시작, 최창신 회장 톡 콘서트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최창신)와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2017 KTA 전문교육과정을 공동 개최한다. 전반기 성황리에 개최된 교육박람회의 하반기 2탄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르다.

 

그동안 KTA 도장지원사업을 통해 개발한 컨텐츠 중 일선 도장에 필요한 지도법 7개 과목 경영법 1개 과목을 엄선 1박 2일간 진행 한다.

 

특징은 참가자가 1개 과목을 선정 집중 연수를 통해 연수 후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장 중심형 전문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이 본 연수의 목적이다.

 

한편, KTA에서 도장사업 전개 이후 최초로 협회장이 일선지도자와 함께한다.

 

최창신 회장은 “KTA는 지도자 재교육을 통해 지도와 경영능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도장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계획이다”면서 “금번 전문교육과정 과목이 2018년부터 보급계획인 KTA도장교육교과정의 구성 과목으로 보급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창신 회장은 연수 첫날인 11월 18일 일선 지도자들을 만나 소통하는 ‘태권콘서트’를 진행한다. 일선 지도자가 갖춰야할 덕목을 제시하고, 동시에 일선 지도자들이 느끼는 고충과 미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이다.

 

신청은 10월 18일부터 29일까지 530명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최근 비슷한 행사를 비추워 봤을 때 접수시작 이틀 내에 마감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1인 참가비는 7만원이며, 여기에 숙박비와 교재 그리고 도복 등이 포함돼 있다.

 

참가자격은 등록도장 관장 및 관장이 추천한 지도자이며 전체 8개 과목 중 1개 과목을 선택 1박 2일간 선택과목을 집중적으로 수강하게 되며 참가 인원은 과목별로 30명에서 100명으로 선착순 마감이다.

 

자세한 사항은 KTA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무카스미디어 = 한혜진 기자 ㅣ haeny@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장박람회 #KTA #대한태권도협회 #최창신 #도장세미나 #태권도원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박사범

    저번 교육 참석했는데 시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웠었습니다. 이번에도 참석해야겠네요~

    2017-10-16 13:35:32 신고

    답글 0
  • 비룡

    이번에도 도전! 하겠습니다^^

    2017-10-16 13:34:53 신고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