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 내달 가족과 함께할 ‘애(愛)캠프’ 개최

  

10월 3~4일 1박2일 초등학생 자녀 둔 가족 대상 첫 태권도원 애 가족캠프



태권도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가족의 사랑을 확인하는 매우 특별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은 오는 10월 3일과 4일 1차로 1박 2일간‘태권도원 愛 가족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 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태권도원 홈페이지(www.tkdwon.kr)에서 참가 접수를 받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태권도원 愛 가족 캠프’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태권도 수련 여부와 관계없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캠프 참여 가족들은 가을이 성큼 다가온 백운산 자락의 태권도원에서 1박 2일간 가족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캠프를 통해 태권도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다.

캠프 주요 행사는 첫날 오리엔티어링과 태권 퀴즈 풀기, 미션 수행으로 요리 재료를 획득하는 ‘복불복 태권 티어링’, 태권 티어링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간식을 먹으며 가을밤을 즐기는 ‘태권 캠프파이어, 신나는 레크레이션’이 진행된다.

이튿날 아침에는 태권도원 전망대에 올라 일출을 보며 환경 비둘기 풍선(환경에 무해한 재질로 만든 풍선)에 소망을 적어 날려 보내는 ‘우리가족 소망 빌기’, 태권도원에 있는 동안에 촬영한 가족사진을 활용해 이야기로 만들어보는 ‘가족 스토리 Book 만들기’ 활동 등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재단은 “태권도원은 태권도의 성지임과 동시에, 일반인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소로써 태권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이번 캠프에 대한 취지를 밝혔다.

캠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태권도진흥재단 교육부 담당자(063-320-0563)에게 확인할 수 있으며, 캠프 참가비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가족 단위 별로 상이, 표 참고)하다. 2차 캠프는 10월 24일~25일에 개최될 예정(날짜 변동될 수 있음)이다.

[무카스미디어 = 김정희 인턴기자 ㅣ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권도원 #애캠프 #가족캠프 #태권도진흥재단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