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성명서> 태권도인들에게 지상고발 한다!

2018-12-20 / 조회수 : 1,248 신고

         긴급 성  명  서


전세계 태권도인들에게 지상고발 한다.


부정,비리 범죄혐의 의혹 등으로 조사받고 있는 국기원 오현득 원장,오대영 전 사무총장(오현득,오대영 등은 현재 구속 수감된 자 임)등이 몰래 공모하여 2017년4월7일 날짜로 국기원 사업과 관련하여 미국 LA에 불법적으로 국기원 지부를  만들었다는 추가 범죄혐의 의혹이 밝혀졌다.


 미국 국기원 지부 설립은 INC(영리법인)

업종:서비스 기타예술

신고일:2017년4월7일

주소: 미국 LA

미국 지부 대표,오현득

CEO, 오대영

사무총장:김일섭

재무:고광문 등이 공모하여 미국 지부를 설립했다는 합리적 의혹을 받고있는 가운데 있다.


이번 국기원 지부 설립과 관련된 사실관계의 법적근거 자료의 핵심 펙트 내용 중 일부를 번역하여 세계 태권도인들에게 지상고발 하는 바이다.


오현득,오대영 외 직원 등이 공모하여 이사회 의결도 없이 미국 지부를 설립한 천인공노 할 만행은 태권도의 주권자들인 전세계 태권도인들의 신임을 배신한 태권도 농단,국기원 농단의 역적행위 및 매국적 행위는 명백한 배임죄(형법 제355조2항)에 해당된다.


따라서 전세계 태권도인들은 오현득,오대영의 국기원 역적행위 및 매국적 행위에 대해 준엄한 심판과 함께 강력한 응징을 강력히 촉구한다.


아울러 국기원 법인 대표인 홍성천 이사장을 비롯한 집행부의 모든 이사들은 국기원 미국 지부 설립의 불법성과 오현득,오대영의 이사회에서 의결 해준 국기원 정책사업의 예산집행 및 행정집행의 총체적 부정,비리에 대해 근본대책 방안 차원에서  전수 조사를 하여야 한다


따라서 국기원 집행부는 국기원의 총체적인 비정상의 정상화를 위해 본시민단체에서 다음과 같이 제안하는 바이다.


첫 번째,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라!(중립적 외부인으로 구성)


두 번째, 비상대책위원회 산하,차기집행부 구성을 위한 혁신적인 정관개정위원회를 구성하라!(외부인)


세 번째, 이사 및 이사장,원장 선출을 위한 이사후보 추천위원회를 구성하라!(외부인)


네 번째, 이사회 의결없이 미국 지부를 불법적으로 설립한 국기원 역적행위 의혹 등에 대한 진상규명 조사위원회 구성하라!(외부인)


또한 12월19일 날짜로 이사회 1호 안 건인 작금의 국기원의 총체적인 엄중한 사태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제4차  국기원 임시이사회를 개최한다고  이사들에게 문서로 통보하였는데 갑자기 하루를 남겨두고 서면으로 2호 안 건을 추가해 원장 직무대행 건을 추가한  홍성천 이사장의 행태는 정치 공학적 음흉한 꼼수가 아닌가? (국기원 장악 음모세력인 모 원로,대태협 모 간부,연로한 김 모  이사,또 다른 국기원 이사 겸 모 변호사 등이 공작을 하여 두사람 중 한 사람이 구속된 오현득의 배후 조종을 받아 홍성천 이사장을 통해 원장 직무대행을 한다는 소문이 있음)


특히 12월19일 오후에 국기원 성지화 사업 예산집행, 국기원 소송과 관련해 과도하게 지출된 변호사 비용 지출의 배임죄 혐의 의혹 건으로 강남경찰서로부터 또 다시 압수수색을 당했다.


따라서 국기원 법인을 대표하고 이사회  의장인 홍성천 이사장을 비롯한 집행부 이사들은 양심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다면 본시민단체에서 제안하는 내용을 즉각 수용하고  집행부 전원 사퇴할 것을 강력히촉구한다.


바른태권도시민연합회 

대표,김덕근


010   4579  6315

비공감 0
이전글   /   다음글
목록

의견쓰기 (익명보장)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