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T 실전태권도 함께할분 모십니다.

2018-02-04 / 조회수 : 1,340 신고

철학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라. 어떤분이 말을 하셨는데 저도 행동으로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 그러나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분명 수풀이는 알고 있으며 체력훈련 또한 타 무술보다 강하게 훈련하는 방법은 알고 있으나 무작정 동영상 같은걸로 알리는 것이 맞는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함께 JTT를 이끌어 가실분을 모시고 싶습니다. 좋은 만남으로 태권도의 또 다른 바람을 일으키고 싶습니다.


꼭 관심있고 지속적으로 함께 가실 수 있는분만

1. 함께 연구하고 토론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분 저의 제한은 매월 1회 만남 만남장소와 시간은 첫 만남에 토의 진행

2. 명칭은 JTT로 정하고 동영상이나 책으로 알린다면 참여한 분들과 함께 이름 게시

3. 첫 모임 구성 인원은 저를 포함한 10인으로 제한하고 경쟁 체육관이 겹치지 않게 직선거리로 5km 1개 체육관만 허용 할 수 있는분

    (단 인접 관장님의 100% 동의한다면 가입 가능 합니다.)

4. 첫 모임 소액의 참가비(하루 일용직 수당정도)가 있으며 탈퇴하여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5. 태권도 관장님만 참여 가능 합니다. 첫 모임때 사업자 등록증과 주민등록증 확인되어야 합니다.

     사부님 그리고 가족도 함께 참여 불가능 합니다.

한번의 참가비로 JTT 실전 태권도와 지속적인 연구와 수풀이 공유 운동법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JTT 실전태권도는 중국무술의 철사장, 천근력, 보법등으로 체력훈련을 바탕을 두었습니다. 모임에서 더 좋은 체력훈련이 있다면 함께 수련되어도 무방합니다.

1. 태권도 명칭대로 수풀이를 한다면 유치원도 가능합니다. 보이지 않는수를 찾아야 됩니다.

2. 태권도 품새는 분명 두손을 이용합니다. 그러나 요즘 실전 태권도라고 하는 분들은 타 스포츠를 비슷하게 흉내내거나 아래막기를 한손으로 변형하여 아래막기로 사용합니다.

    품새에서는 분명 두손으로 아래막기를 하는데 왜 실전에서는 한손만 사용하는지 여러번 이야기를 해도 직접 보여주기전에는 이해하기 어려울 겁니다.

   직접 찾아낸다면 JTT 실전태권도가 늦게 공개될 수도 있지만 제가 부족한 일이라 생각 하겠습니다.

3. 품새선은 무시하고 수련을 해도 무방합니다. 왜냐면 적은 정해진 방향으로만 오는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다아는 사실일거라 생각합니다.

4. 서기동작과 손동작, 발차기의 약간의 변형이 있습니다.

5. 태권도 발차기는 낮게 차면 장점이 있습니다. 높게차도 장점이 있지만 낮게차는게 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제 연락처, 주소를 알려주고 싶지만 장난치시는분들이 있다보니 메일 주소 알려드리겠습니다. 확인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jgomp1065@hanmail.net

감사합니다.

비공감 0
이전글   /  
목록

의견쓰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
  • 무도인

    그냥 ㅁㅊㄴ이겠지...
    했는데 계속 글올리는거 보니까
    궁금해지는걸 몰까...ㅎㅎㅎ

    2018-02-21 수정 삭제 신고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