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타이거즈, 中 인기 예능 ‘천천향상’ 출연

  


태미가 현지 방송 MC들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태권도퍼포먼스 그룹으로 글로벌로 확대되는 K타이거즈가 중국 후난위성 TV의 인기 예능 토크쇼 천천향상(天天向上)에 러브콜을 받고 출연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K타이거즈는 태미와 나태주, 오형균을 비롯해 여러 단원들이 출연해 다양한 태권도 퍼포먼스와 함께 중국 무술팀과의 배틀 등 태권도의 우수성을 보여주고, 각 멤버들의 예능감을 뽐냈다.

방송 후 중국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와 각 개인 멤버들이 상위 검색 순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이슈를 만들어냈다.

후난위성TV는 중국 최대 지역방송사이자 위성 채널이다. 천천향상은 수년 동안 전국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중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해졌다.


K타이거즈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와 영국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기무라 타쿠야,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아왔다.

국내에서는 미쓰에이, 씨엔블루, 박신혜 등 중화권 한류를 주도하는 스타들도 연이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K타이거즈는 태권도팀 임에도 중국에서 한류스타들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섭외를 하게 되었다는 후문.

K타이거즈는 중화권에서도 태권도를 대중문화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을 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예정이다.

<무카스미디어 = 박유빈 기자 | press@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타이거즈 #천천향상 #중국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