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이벤트… 보호대 포함 ‘나염판비’ 무료 서비스

  

우리 도장만의 도복, 보호대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


작년부터 <무카스샵>을 통해 시작 된 ‘MOOTO 보호대 나염 서비스’는 많은 일선 지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예전과 달리 자신만의 도장 로고를 만들고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쏟아 붓는 요즘의 젊은 세대의 관장들에게는 아주 기발한 상품으로 다가갔다.

“보호대 하나쯤이야”라는 생각이 ‘보호대, 수련장비 하나라도 세심하게 신경을 써서 돋보이는 도장이 되어보자’라는 생각을 갖고 도장을 가꾸고 있는 관장들이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런 서비스가 잘 통했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소수의 관장들은 나염을 하기위한 초기비용 ‘판비’때문에 찰나의 망설임을 하곤 한다. 기존에 나염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초기비용 판비가 1도 당 3만원의 비용이 들어가고 그 뒤로 보호대 한 개당 찍어내는 대로 500원 씩 비용이 추가가 된다고 한다.

물론, 실버 또는 골드로 나염 찍을 경우에는 700원의 비용이 추가로 들어가게 된다. 개당 가격보다 초기의 판비가 자꾸만 부담 아닌 부담으로 다가와서 정말 하고 싶어도 망설여지게 된다고 한다.

일선 도장에서는 신학기가 되면, 알림장, 도복, 보호대 등 구매가 많아지고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시기인 만큼 출혈도 상당하다.


<무카스샵>은 소비자들의 고충을 한데 모아 신학기 맞이 <관장님 힘내세요> 이벤트로 3월 한 달간 MOOTO MTX 무지 보호대 7개 이상 주문시 3만원 상당의 나염판비를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염판을 한 번 만들면, 영구적으로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후에는 개당 5~700원만 추가하면 나만의 보호대로 거듭나는 것이 아주 획기적이다. 게다가 보호대 별로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한 판에 4종류의 나염 사이즈가 들어가게 되고, 주문하는 수련장비, 보호대에 따라 각기 다른 사이즈로 찍어낼 수 있다.

더 이상 시합장에서 물품을 잃어버릴 걱정은 접어두고, 우리 아이들에게 도장의 브랜드가 찍힌 호구와 헤드기어를 입힌 채로 시합장에 내보내는 것만큼 설레는 일은 없지 않을까.

무카스 샵에서 나염에 관련 된 내용은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 기회에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우리 도장 수련장비를 좀 더 세련되게 바꿔보는 것이 어떨까?

또 하나. 신학기가 된 요즘 아이들은 도장을 비롯한 각종 학원도 많이 다니기 때문에 하루 일과에 필요한 물건을 챙기는 것도 일이다. 그 중에서 가장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도복은 아이들이 챙기기 어려운 물건 중 하나이다.

하지만, 도복을 입고 오지 않은 아이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면 집중도도 떨어질뿐더러 수업 효율성이 뚝 떨어지게 된다. 그러므로 아이들에게 도복과 띠의 중요성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이것을 겨냥하여 <무카스샵>는 일반 도장에서 필요로 하는 물건만 담아서 다닐 수 있게끔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방을 내 놓았다. 신학기 선물 또는 입관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도장은 매우 희소식이다.



첫 번째로 수련생이 도복을 잘 챙겨 입고 오는만큼 수업의 질을 더욱 향상시켜줄뿐더러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로 증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것만큼 속 시원한 것이 또 어디 있을까.

이 가방의 크기는 도복과 띠는 물론 앞주머니에는 태권도화가 들어 갈만큼의 공간이 있어서 수납공간의 부족함을 느낄 수가 없다. 그리고 크로스백 또는 숄더백으로 멜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편하게 멜 수 있을 것이다.

100개 이상 구입을 할 시에는 도장 로고 나염비용을 무료로 제공을 한다. 그러니 우리도장의 신학기, 입관 선물로 구입을 해놓고 증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신학기 특별행사는 3월 말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무카스샵 홈페이지(http://shop.mookas.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무카스미디어 = 도장지원사업팀 ㅣ 박유빈 기자 l mallmaster@mookas.com]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염 #이벤트 #보호대 #가방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