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호랑이 포효처럼 태권도 기백을 세계로!"

  

"2010년에 국제클럽오픈대회 등 재밌고 발전적인 태권도 경기 개최 추진"


안녕하십니까?

태권도의 기상이 전 세계에 퍼질 경인년(庚寅年)이 밝았습니다. 새해 아침을 맞이한 태권도 가족 여러분 가정에 풍요와 사랑이 충만하고 만복이 깃드시고, 올해에도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해는'2010 영천국제클럽오픈태권도대회'가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열립니다. 그동안 저희실업연맹에서 다각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고 있는 단체전과, 또는 경기 룰을 대회에 적용하여 재미있고 발전 하는 태권도 경기를 보여 주리라 생각 합니다.

이번대회는 다양한 문화교류, 체험, 태권도경기 등을 통하여 전세계 태권도인 들의 우정 과 화합의 장이라 생각 합니다. 많이 참석 하시어 축제의 한마당이 되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우리 한국 실업태권도연맹은 조금 더 전 세계인의 가슴에 닿을 수 있고 발전 하는 태권도를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약속합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60년 만에 돌아온다는 백 호랑이 경인년에 호랑이의 포효처럼 우렁차게 소리쳐 봅니다.새해 건강하십시오.

2010년 1월 7일

한국실업태권도연맹 회장 김 태 일

<ⓒ무카스미디어 / http://www.mooka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년사 #조정원 #홍준표 #이대순 #이승완 #태권도 #정대길 #김태일 #마상 #국술

댓글 작성하기

자동글 방지를 위해 체크해주세요.